BRAND GALLERY
SEASONAL ARCHIVE
-
2020 FALL
- ReCycled
-
뉴욕 아이코닉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레스포색(LeSportsac)이 다가오는 가을, 에코 트렌드에 앞장서 친환경 ‘리사이클(ReCycled)’ 컬렉션을 선보인다. 1974년부터 현재까지 이어지고 있는 레스포색의 여정에서 ‘친환경’이라는 키워드는 모든 브랜드가 그렇듯 레스포색 또한 고려해야 할 문제였고, 이를 위한 제품과 포장개발에 꾸준히 연구하고 노력해온 결과 드디어 이를 실현하는 컬렉션을 탄생시켰다. 이번 컬렉션 아이템의 원단은 1야드당 9개의 물병을 재활용하는 리사이클 공정으로 탄생하였고, 푸른 지구를 연상시키는 톤의 ‘에코 아이리스 가든 프린트’와 가볍고 화사한 ‘에코 로즈 가든 프린트’ 그리고 ‘심플하고 매끈한 에코 블랙’까지 총 세 가지의 프린트로 만날 수 있으며, 시그니처 그로스그레인에는 새롭게 변형된 리사이클 로고가 적용되었다.
-
2020 FALL
- HERITAGE
-
-
2018 SS
- TRAVEL
-
2018 SS
- NEW LUGGAGE
-
2018 SS
- NYC
-
2017 SS
- Quilted
-
여름의 산들바람을 타고 온 레스포색 시티컬렉션!
2017년 SS 뜨거운 여름날 새로운 프린트가 출시됩니다. 스트라이프 패턴 위에 작은 꽃들이 그려진 퀼팅 스타일의 프린트로 부드러운 분홍, 빨강 그리고 블루가 오버레이되어 여름의 편안한 자유를 나타냅니다.
-
2016 FW
- CITY
-
2016년 레스포색 시티 컬렉션과 함께 휴일을 보내세요.
2016년 6월, 따뜻한 텍스쳐의 시티 컬렉션과 함께 시즌을 맞이하세요. 퀼티드 메탈릭으로 빛나보세요. 메탈릭 브론즈 퀼티드는 사무실에, 그리고 일과 후 당신의 이벤트에 홀리데이 감성을 불어 넣을 것입니다. 메탈릭 슬레이트 퀼티드는 실버 벨의 모습이 그려져 있습니다. 뉴트럴 하면서도 시크한 느낌의 이 제품은 미팅과 칵테일 자리에서 당신을 빛나게 해 줄것입니다.
따뜻한 스타일로 아늑함을 느껴보세요! 스웨이드 퀼티드는 경직된 오피스룩에 캐주얼한 느낌을 더합니다. 윈터 주얼 톤의 만달라 디자인은 세련된 메달리온 프린트 또한 매력적입니다. 레스포색 시티 컬렉션은 31개의 세련된 스타일로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이 컬렉션은 핸드백, 토트, 백팩, 여행용품. 그리고 액세서리들로 출시되며 시크하고 페미닌한 도시적인 스타일을 지향합니다.
-
2016 SS
- Quilted
-
레스포색의 2016년 봄 시그니처 컬렉션의 새로운 프린트를 소개한다.
가벼운 무게감의 스카이라인 블루 페이턴트는 블루 백그라운드 컬러 위에 붓펜으로 스케치한 듯한 플라워 패턴과 블랙 페이턴트 소재가 믹스된프린트이다.
-
2015 FW
- Tweed
-
2015년 FW시즌, 세련된 도시 남성들을 위한 레스포색의 맨즈 컬렉션을 선보인다. 기존 레스포색의 남성 라인에서 좀 더 클래식한 컨셉으로 리브랜딩하여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단색으로 구성된 컨버스 소재의 원단, 골드빛 컬러의 견고한 지퍼 풀러와 지퍼라인이 고급스럽게 마무리해 주었다.
-
S/S 2013
- Copper
- 레스포색 2013 SS 시즌 Platinum은 가벼우면서 화사한 여성스러움을 느낄 수 있는 컬렉션이었다. 이번 시즌 스팽글 Copper Sequins(쿠퍼 시퀸)프린트를 선보이며, 봄 느낌을 물씬 풍기는 구리빛 컬러의 스팽글이 반짝이는 프린트로 특별한 날 돋보이고 싶은 때 들고다니기 좋은 플래티늄 컬렉션을 선보였다. 뉴 스타일의 2 Strap Small Hobo(4185)은 두 개의 스트랩으로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으며, Zipper Tote W Handle Trim(4188) 스타일을 커리어우면의 패션을 멋스럽게 완성 시켜준다.
-
FW 2012
- Quilted
- 런웨이에서 보여준 샤이니함과 퍼프 소매에서 영감을 받은 레스포색 2012 FW Platinum은 처음 시도해보는 퀼티드 메탈릭 테크닉을 선보인다. 가벼우면서 터치감이 부드럽고, 앞선 패션 스타일을 보여주는 두 가지 프린트를 선보인다. 가을 느낌을 물씬 풍기는 골드 빛 컬러인 Quilted Metallic Copper(P196)과 차가운 강철같은 느낌의 실버 컬러 Quilted Metallic Graphite(M036)이 있다. 리본을 연상시키는 그로그랭 리본 끈 손잡이와 앤틱한 느낌의 무광택 지퍼가 만나 새로운 느낌을 가져다 준다. 새롭게 선보이는 퀼티드 메탈릭 플래티늄 컬렉션을 만나보자.
-
S/S 2012
- Lace
- 레스포색은 그동안 시퀸과 메탈릭 소재와의 플래티늄 상품이 출시되었지만, 이번 spring 시즌 처음으로 정밀함이 요구되는 레이어드 효과의 텍스쳐 상품을 출시했다. 부드러운 파란색의 Arabesque Lace(P099) 프린트와 예쁜 핑크색의 Tulle Lace(P098) 프린트를 소개한다. 이 메탈릭 레이스는 잘 짜여진 시퀸 애플리크와 반짝이는 레이스 느낌과 함께 클래식 립스탑 나일론 위에 올려져 레이어드 효과를 내며 빛나는 봄을 맞이한다. Matte Silver Sequin(M022) 와 부드러운 골드빛의 Goddess Sequin(M025)는 마치 인어공주를 연상케 하는 느낌으로 파티 의상, 혹은 화려함을 뽐내고 싶을 때 잘 어울리는 프린트이다.
-
Winter 2011
- wristlet
- 오버사이즈 벨벳 리본은 대부분의 겨울 컬렉션 파티 준비 스타일로 장식하고 섬세한 체인은 뤼스트릿(wristlet)과 크로스바디(crossbody) 스타일 모두 달려 있다. 이 가방들은 저녁 파티에 어울리는 가방들로 벨벳과 체인 팔찌에 있는 리본을 꽉 묶어준다. 이 스타일들은 Pearly Plum Quilted Shimmer(P080)과 Black Opal Quilting(P081) 두 가지 컬러로 만나볼 수 있다. 계절에 상관없이 이 컬렉션은 멋진 선물이 될 것이다.
-
Fall 2011
- sequence
- 이번 컬렉션은 독특한 바이어스 컷팅의 격자무늬 와 반짝이는 시퀸(sequence) 패브릭으로 된 다양한 가방이 출시 되었다. 레스포색 플래티늄 컬렉션은 이번 시즌 8가지 스타일을 출시하였다. 한가지 재미있는 사실은 특정 스타일 한하여 컬러풀한 폼폼(pom-pom) 장식이 달려 있어 가방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또한 가방에 클래식한 옥스포드 신발에서 영감을 얻은 섬세한 레이스 스캘럽 장식이 되어 있다. 이 난해한 디테일은 레이저 컷팅 기법으로 생산 되었다.
-
S/S 2011
- Linen
- 2011년 여름, Platinum라인에 린넨(Linen)과 코튼(Cotton) 혼방 소재의 가방이 출시 되었다. 레스포색에서 단 한번도 보여준 적 없는 소재의 가방으로 린넨 55%에 코튼 45%가 혼방된 소재에 다양한 컬러를 입혀 단조로움을 없앴다. Platinum라인에서만 보여지는 스타일에 린넨 소재의 가방이 새롭게 출시되어 색다른 느낌을 선보인다. Coral Linen(P025), Light Army Green Linen(P026), Natural Linen(P027) 총 3가지 컬러로 구성된 이번 플래티넘 컬렉션은 무더운 여름, 지친 우리에게 큰 기쁨을 가져다 줄 것이다.
-
F/W 2010
- holiday
- 레스포색 2010 F/W Platinum collection 과 함께하는 클래식 홀리데이. Black Opal, Black Blue Multi, Black Gold, Electric Blue, All Good, Blue Steel의 프린트들이 All Gold solids 프린트와 함께 컴백한다. 이들은 여행 때 반드시 챙겨야 할 가방으로 패셔니스타들에게는 완벽한 가방이다. 2010 F/W Platinum collection과 함께 따뜻한 홀리데이를 경험해 보라!
-
S/S 2010
- Spring
- 스포티한 스타일링 아이콘으로 자리잡은 레스포색은 세련된 디자인의 플래티넘 컬렉션으로 재 탄생하였다. 2010 Spring 레스포색 플래티넘 컬렉션은 메탈릭 샤이니 솔리드 2가지 프린트와 함께 패셔너블하면서 기능적인 컬렉션을 만들었다. 호수의 푸른 그림자 느낌의 Isle 프린트와 건메탈 용액 컬러와 흡사한 Patina 프린트가 플래티넘 컬렉션을 빛내줄 것이다.
-
S/S 2014
- Duke Blue
- 2014년 SS 시즌 네이비 컬러의 Duke Blue(듀크 블루) 솔리드 프린트가 새롭게 출시 되었다. 오렌지 컬러의 스티치가 포인트로 캐주얼한 느낌과 실용성을 갖춘 컬렉션이다. 레스포색의 상징과 나일론 립스탑의 견고하고 구조적이며 패셔너블한 특징을 모두 담은 레스포색의 새로운 맨즈 컬렉션은 오피스룩에 요구되는 세련된 특징과 남자들의 바쁜 일상에 필요한 컬렉션이다.
-
S/S 2013
- casual
- 2013년 시즌 캔버스 원단에 레스포색의 창립년도인 1974를 표현한 Mens Graphic(맨즈 그래픽) 프린트와 블루진과 화이트 진이 혼합되어 있는 듯한 느낌으로 캐주얼한 느낌의 Oregon Blue(오리건 블루) 프린트가 있다. 레스포색 맨즈 컬렉션은 뛰어난 스타일, 실용성뿐만 아니라 활용성까지 갖춘 컬렉션으로 모든 스타일이 지능적인 수납 공간으로 최고의 조직력과 용이성을 자랑한다.
-
F/W 2012
- black logo
- 2012년 FW 시즌부터 새롭게 디자인된 엠보싱된 블랙로고가 들어가게 된 레스포색 맨즈 컬렉션은 Ocean Blue와 Natural Earth를 바탕으로 디자인 되었다. 이번 컬렉션은 총 3가지 프린트를 선보이는데 데님에서 디자인 된 Indigo Denim(Q015) 프린트와 Blue Deep Denim(Q014) 프린트가 있으며, 마치 브라운 컬러의 트위드를 보는 듯한 느낌의 프린트인 Preston(Q013) 프린트가 있다.
-
S/S 2012
- blue color
- 레스포색 맨즈 컬렉션은 이번 Spring 시즌 2가지 새로운 컬렉션 프린트와 혁신적인 리플렉티브 스타일을 소개한다. 이번 시즌 새로운 프린트는 블루 컬러 트렌드에 맞추었다. Road Block(Q010) 프린트는 블루 컬러와 블랙 컬러의 스트라이프 형태로 데님 패션과 잘 차려 입은 스타일 모두 잘 어울리는 프린트이다. Wired(Q006) 프린트는 블랙과 함께 톤다운된 오렌지가 포인트인 블루 격자 무늬 프린트이다.
-
F/W 2011
- Camo Check
- 레스포색은 2011년 가을 맨즈 라인을 확장하여 컬렉션의 스타일을 업데이트 하고 2가지 새로운 스타일을 추가하였다. 레스포색은 또한 가을 시즌에 신선한 바람을 일으킬 2가지 새로운 프린트를 추가하였다. Camo Check(Q000) 는 카무플라주(Camouflage) 와 체커보드 (Checkerboard) 가 자연스럽게 혼합되어 섞인 프린트이다. 레스포색에 추가된 새로운 Fair Isle(Q001) 프린트는 실제 사진과 같은 모습으로 패셔너블한 남성들에게 돋보이는 프린트이다.
-
S/S 2011
- Black Onyx
- 레스포색 맨즈 컬렉션은 뛰어난 스타일, 실용성 뿐만 아니라 활용성까지 갖춘 컬렉션으로 이번 컬렉션은 기존의 클래식한 블랙 오닉스(Black Onyx 5962)와 블레이즈(Blaze 5964), 아이론(Iron 5966)프린트를 지속하면서 그래픽적인 새로운 컬러가 확장되어 선보여진다. 유니크한 그래피티적 컨셉인 콘크리트 카모(Concrete Camo 4123) 프린트와 남성들의 다양한 룩에 쉽게 어울릴 수 있는 트러플 스트라이프(Truffle Stripe 3076) 등이 있다.
-
F/W 2010
- office
- 레스포색의 상징인 나일론 립스탑의 견고하고 구조적이며 패셔너블한 특징을 모두 담은 레스포색의 새로운 Men's F/W collection은 오피스룩에 요구되는 세련된 특성과 남자들의 바쁜 일상에 필요한 실용성을 모두 갖춘 라인이다. Black onyx(블랙), Blaze(오렌지), Iron(그레이)의 세가지 솔리드 컬러와 카무프라주의 그래픽적 해석이 담긴 Digital Camo와 Black onyx와 Digital Camo가 혼합된 Blocked Como를 만나볼 수 있다.
-
S/S 2010
- Sporty
- 레스포색의 스포티함을 남성에게도 누릴 수 있도록 만들어진 레스포색 맨즈 컬렉션은 레스포색의 상징인 나일론 립스탑의 견고하고 구조적이며 패셔너블한 특징을 모두 담은 레스포색의 새로운 Men's S/S collection은 오피스룩에 요구되는 세련된 특성과 남자들의 바쁜 일상에 필요한 실용성을 모두 갖춘 라인이다.